LG유플러스의 크리에이터 육성 프로그램인 '부스터스 시즌4'가 총 792건의 콘텐츠를 제작하고 누적 조회수 2,900만 회를 기록하며 성공적으로 마무리되었습니다. 디지털 마케팅 파트너인 프리비알은 시즌1부터 시즌4까지 전 과정에 참여하며, 브랜드와 크리에이터를 연결하는 커뮤니케이션 파트너로서 프로그램의 성장을 함께해왔습니다.
브랜드가 소비자의 연말을 가장 따뜻하게 점유하는 방법, LG유플러스의 신규 캠페인 <크리스마스 마음 배달one> 이벤트가 뜨거운 성원 속에 종료되었습니다. 이번 캠페인은 디지털 플랫폼을 통해 소중한 사람들에게 진심을 전하고, 브랜드의 긍정적 경험을 극대화하도록 기획되었습니다.
한 해 동안 보내주신 성원에 힘입어 프리비알은 2025년을 뜻깊게 마무리하고 있습니다. 저희의 소식에 귀 기울여주신 구독자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프리비알은 다가오는 2026년을 기점으로 새로운 도전을 시작합니다. 사업 영역의 전면적인 재편과 공식 홈페이지 리뉴얼을 통해, 더욱 전문적이고 고도화된 서비스를 선보일 예정입니다.
이러한 내부 혁신에 발맞추어, 뉴스레터 발행을 잠시 멈추고 콘텐츠 고도화를 위한 재정비 기간을 갖고자 합니다. 지금보다 더 유의미한 정보와 트렌드를 전달하기 위해 내실을 다지는 시간이오니 너른 양해 부탁드립니다. 더욱 강력해진 경쟁력과 새로운 모습으로 다시 찾아뵙겠습니다.